결제 시스템
에 대한 질문

  • q.

    결제 서비스가 많아서 정해진 없습니다. 선정 포인트를 가르쳐주세요.

    a.

    귀사의 업종은 서비스를 통해 타사보다 우위 결제 서비스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선정에 관해서는 당사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만족 결제 서비스를 제안합니다.

  • q.

    ○○ 서비스의 도입을 검토 중입니다. 어떤 결제 방법이 좋을까요?

    a.

    다종 다양한 신용 카드 결제의 메뉴 및 웹 머니 등의 제안이 가능합니다.
    당사의 메뉴에없는 것이라도 상담하십시오.

  • q.

    외화 결제가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엔화 결제, 달러 결제 다른 통화 결제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결제 서비스는 국내외의 폭 넓은 이용자를위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p>

  • q.

    iPhone이나 스마트 폰으로 결제 할 수 있나요?

    a.

    iPhone, iPad, 스마트 폰, 태블릿으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인터넷에 연결 할 수있는 환경이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결제가 가능합니다.

  • q.

    2 ~ 3 일의 스포트 이용은 가능한가요?

    a.

    이용 가능합니다. 이벤트 및 벼룩 시장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q.

    개인 사업자이지만, 가능할까요?

    a.

    당사의 가맹점에 개인 사업자 분들도 계십니다. 개인이기 때문에 가입하지 않은 등의 경험이 있으시면 당사로 신청 해주십시오.

  • q.

    점포 형태가 아닌 개인 실 살롱과 같은 형태로 도입 가능합니까?

    a.

    인터넷 환경이 갖추어져 있으면, 점포의 형태에 관계없이 결제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 q.

    업체의 가맹점이 있는데 도입 할 수 있습니까?

    a.

    가능합니다. 타사와 병용하여 사용 중이신 가맹점도 있습니다.

계약
에 대한 질문

  • q.

    초기 비용에 대해 알려주세요.

    a.

    이용 원하는 결제 수단이나 판매하시는 상품이나 서비스, 취급 규모에 따라 상담을시키고 받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문의 해주십시오.

  • q.

    수수료는 몇 퍼센트입니까?

    a.

    월간 결제 볼륨 업종 등에 따라 다르지만, 최저가는 2.8 %에서 검토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우선 심사 견적을 받기 때문에, 문의 해주세요. 납득이가는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q.

    정산주기는 어떻게됩니까?

    a.

    정산주기는 월 1 회와 2 회, 취급 규모에 따라 주 지불도 있습니다.

  • q.

    온라인 결제와 대면 결제는 1 계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이용 가능합니다. 1 계약에서 온라인 결제, 메일 링 결제 대면 결제의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입 · 신청
에 대한 질문

  • q.

    처음의 결제 서비스 도입입니다. 지원 주셔서 싶습니다 가능할까요?

    a.

    가능합니다.
    방문, 전화, ZOOM, 채팅 등 모든 도구가 지원합니다.
    또한 시스템에 연결이 필요한 가맹점에도 당사 시스템 엔지니어가 대응하고 있습니다.

  • q.

    신용 카드의 도입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카드 브랜드를 알려주세요.

    a.

    6 대 국제 브랜드 (VISA, MasterCard, JCB, AMERICAN EXPRESS, Diners Club International, Discover)가 제공됩니다.

  • q.

    결제 서비스 구축에있어 취급 할 수없는 상재 있나요?

    a.

    우리는 어떤 상재에서도 유연하게 결제의 도입을 검토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부담없이 문의하십시오.

  • q.

    신용 카드 결제를 이용할 수있는 기간은 얼마나됩니까?

    a.

    신청 확인 후 최소 1 일 ~ 2 주 정도에서 도입 결제가 가능합니다.

  • q.

    Web 사이트가 아직 없습니다 만 신청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단, 심사시하고 서비스 내용 · 가격 체계 확인할 수있는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 q.

    신청은 어떻게합니까?

    a.

    문의 폼보다 문의 해주십시오.
    그 때 서비스 개요 · 취급 상재 · 취급액 · 평균 단가 · 평균 결제액 · 희망의 결제 수단 스타트 희망시기 등의 정보를 기재하시면 안내가 원활하게합니다.

  • q.

    신청시에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a.

    신청하시면 서비스이나 판매하시는 상품에 따라 다르므로 신청 수속시에 안내하겠습니다.

  • q.

    등기부 등본””하이츠 취득한 것도 괜찮습니까?

    a.

    신청에 필요한 서류는 취득일로부터 3 개월 이내의 원본을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결제
에 대한 질문

  • q.

    환불은 가능합니까?

    a.

    가능합니다. 환불이 필요한 경우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 q.

    환불은 무엇입니까?

    a.

    신용 카드 결제에서 어떤 이유로 결제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 신용 카드 회사가 가맹점에 지불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 q.

    환불을 취소 할 수 있습니까?

    a.

    환불을 취소하려면 카드 이용자보다 카드 회사에 취소 신청을 해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