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

도입에서 애프터 지원
까지 직원
정중하게
대응하겠습니다

빌리 타스 지불은 신용 카드 결제를 축으로
구독 결제, 가상 결제 해외 통화 결제 등 그 밖에도 다양한 결제 수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 01

    문의

    메일 폼 또는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 02

    필요 서류의 제출

    심사를 위해 어떤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필요 서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직원으로부터 안내하겠습니다 때문에,
    준비를 부탁합니다.

    심사를 위해 어떤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필요 서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직원으로부터 안내하겠습니다 있으므로 준비를 부탁합니다.

  3. 03

    가맹점 심사

    보관 한 자료를 바탕으로 심사 준비를하겠습니다.
    심사는 최소 1 일입니다.

    보관 한 자료를 바탕으로 심사 준비를하겠습니다.

    심사는 최소 1 일입니다.

  4. 04

    단말기 설정※web 결제의 경우 ID, PW 설정

    ※web 결제의 경우 ID, PW 설정

    이용 준비를 향해서, 이용 단말이나 ID, 비밀번호 설정합니다.
    이곳은 모두 당사의 전담 직원으로 설정합니다.

    이용 준비를 향해서, 이용 단말이나 ID, 비밀번호 설정합니다.

    이곳은 모두 당사의 전담 직원으로 설정합니다.

  5. 05

    전해 설치

    터미널 전해 설치를하겠습니다.
    조작 방법은 실제로 작업을하면서 설명하겠습니다 때문에,
    처음의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터미널 전해 설치를하겠습니다.
    조작 방법은

    실제로 작업을하면서 설명하겠습니다 때문에, 처음의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06

    서비스 시작

    서비스 시작입니다!
    궁금한 사항이 발생한 경우 등 무언가 있으시면 바로 답변 해 드리고 있습니다,
    24 시간 가동 지원 센터에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시작입니다! 궁금한 사항이 발생한 경우 등 무언가 있으시면

    즉시 대응하겠습니다 때문에,
    24 시간 가동 지원 센터에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